스포츠

PBA팀리그 3라운드 우승, NH농협카드-크라운해태 2파전

소소한84 2023. 9. 22.

PBA 팀리그의 3라운드 경쟁에서 NH농협카드와 크라운해태가 최종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두 팀의 기량과 전략, 그리고 팀워크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스포츠 팬들에게 놓쳐서는 안 될 행사가 될 것이다.

 

PBA 팀리그 3라운드, NH농협카드와 크라운해태의 '마지막 승부'

3라운드 PBA 팀리그에서 NH농협카드와 크라운해태의 우승 경쟁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일에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3~24의 대결에서, NH농협카드는 힘겨운 풀세트 접전을 이겨 하나카드를 4-3으로 물리치며 2점을 획득했다. 한편으로, 크라운해태는 휴온스를 4-1로 이겼고, 3점을 확보했다.

NH농협카드-그린포스-팀
출처:PBA

하나카드에게는 이번 패배가 큰 타격이었다. 이들에게는 NH농협카드를 이겨야만 우승의 기회가 있었지만, 그 기회를 잃게 되었다. 웰컴저축은행도 SK렌터카를 만나 2-4로 패하며, 라운드 우승의 가능성이 줄어들었다.

NH농협카드는 현재 6승으로 16점을 얻으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크라운해태는 5승 1패로 15점을 얻었고 2위를 차지하며 NH농협카드와의 우승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다. 두 팀의 결정적인 대결은 22일에 펼쳐진다.

NH농협카드의 경기는 아주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었다. 초기 두 세트를 하나카드에게 내주었으나, 3세트에서 팀의 핵심 선수인 조재호가 무랏 나시 초클루(티르키 선수)를 15-9로 이기며 전체 경기의 분위기를 바꾸었다. 그 후, 여러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으로 연속해서 승리를 거두었다.

최종 우승 경쟁 삼성전자 QLED로 시청하기

크라운해태는 모든 팀원의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여 휴온스를 4-1로 큰 점수 차로 이겼다. 웰컴저축은행은 일부 세트에서 승리했지만, 결국 SK렌터카에게 패하게 되었다. 다른 팀인 하이원리조트도 에스와이를 4-2로 이기며, 연속 패배에서 벗어났다.

크라운해태-라온-팀
출처:PBA

3라운드의 8일차 경기는 블루원리조트와 하이원리조트의 대결로 시작된다. 그 후, NH농협카드와 웰컴저축은행, 그리고 에스와이와 휴온스, 마지막으로 SK렌터카와 크라운해태의 대결이 진행된다.

이번 3라운드에서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람객들이 직접 만든 응원 도구인 '스케치북 치어풀'을 가지고 오면 하루 동안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