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PBA 3라운드: 웰컴저축은행, 역전 첫 승리 획득

소소한84 2023. 9. 19.

2023-2024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3라운드에서 웰컴저축은행이 대담한 역전승을 거두며 첫 승리의 기쁨을 맛봤다. 초기 3세트에서 크게 밀렸음에도 불구하고, 4세트부터 연속 승리를 거두며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한편, 에스와이는 연속 패배의 아픔을 겪고 있다. NH농협카드는 현재 3라운드 선두 자리를 차지 중이다

웰컴저축은행의 극적인 역전승: 에스와이를 꺾으며 3라운드 첫 승

'PBA 팀리그'에서의 인기 팀인 웰컴저축은행이 다시 한번 그 능력을 증명했다. 이번 3라운드 경기에서 에스와이와의 격돌에서 초기에는 어려운 순간을 맞았으나, 결국에는 역전승을 거두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웰컴저축은행-팀
웰컴저축은행

2023-2024 시즌의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의 3라운드 3일차, 경기도 고양시의 명소인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는 애초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웰컴저축은행은 시작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초반 세트에서 0-3으로 크게 뒤진 상황, 특히 비롤 위마즈와 서현민 조합이 스페인 출신의 다니엘 산체스와 박인수에게 큰 차이로 밀렸던 것이 큰 아쉬움으로 남았다.

웰컴저축은행 역전승 삼성전자 QLED TV로 시청하기

그러나, 스포츠의 진정한 매력은 예측할 수 없는 결과와 그 경로에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4세트를 시작으로 반격에 나섰다. 서현민과 최혜미의 팀워크는 상대 팀의 황득희와 이우경을 압도, 이후 연속된 승리로 게임의 분위기를 완전히 뒤집어놓았다. 마지막 세트에서는 김임권의 놀라운 플레이로 승리를 확정짓게 되었다.

댓글